지역과 기업의 동반 성장을 모색하자
지역과 기업의 동반 성장을 모색하자
  • 강찬호
  • 승인 2008.12.1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공회의소, 2008밤 기업사랑의 밤 행사 진행

광명상공회의소(회장 백남춘)는 지난 9일 오후5시부터 상공인 및 이효선 광명시장, 심중식 시의회 의장, 백재현 국회의원, 전동석 도의원, 진형양 시흥세무서장, 경기지방중소기업청 김병욱 조정협력과장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08 기업사랑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1부 행사는 기은경제연구소 이정윤 금융경제팀장을 초청하여 “금융시장 동향과 한국경제 전망” 이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였다.

2부 행사에서 제4회 광명상공회의소 상공대상, 광명시 최고경영자대상 시상식과 모범적인 기업 운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인에 대한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 표창과 및 모범근로자등 25명에 대한 표창과 장학금전달(13명) 및 광명상공회의소 회원들이 준비한 '사랑의 쌀(10KG 100포)'을 이효선 광명시장에게 전달하였다.

▷상공대상(경영,기술,근로)

경영대상은 주택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윤리경영을 통한 경영의 합리화로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한 (주)우덕건설 서임식 대표이사가 수상하였고, 기술대상에는 레미콘을 제조하는 경인실업  (주)광명레미콘의 이진용 대표이사 수상, 근로대상은 노사화합과 근로자 복지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바콤(주)의 임창배 이사가 수상하였다.

▷광명시 최고경영자 대상(경영,기술,수출)

경영부분에는 폴리부틸렌 배관파이프 등 PB제품을 생산하는 에이콘판매(주)의 신호용 대표이사가 새로운 경영마인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경영대상을, 그리고 인공지능 자동절전 멀티탭 생산으로 기술혁신을 통한 경쟁력강화에 기여한 공로로 (주)펄스일렉트로닉스  오방규 대표이사, 수출대상에는 3차원 동작분석시스템 수출로 국가경쟁력강화에 이바지한 공로로 (주)비솔의 이재영 대표이사가 수상하였다.
 
백남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금년 한해 우리 상공인들이 겪은 모든 시련을 무사히 마감하면서,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경제난국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우리 상공인들이 힘을 모아, 지역발전의 핵심주체로서 긍지와 자긍심을 갖고 ‘우리는 하나’라는 믿음으로 힘과 지혜를 모아 지역과 기업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살기 좋은 광명시를 만드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