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우체국 양질의 우정서비스 구현 약속
광명우체국 양질의 우정서비스 구현 약속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09.01.1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명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08년을 뒤로 하고 이제 희망찬 기축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올 한 해,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고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무자년 한 해 동안 우리 광명우체국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광명우체국은 주민 여러분께 양질의 우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우체국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광명우체국은 올 해 ‘고객서비스헌장’을 고객의 입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개정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명문화 하였습니다. 

또한 매일 아침 업무가 시작되기 전 광명우체국 모든 직원은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우체국을 찾아주시는 고객여러분께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를 구현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광명우체국은 경제가 힘들수록 국민의 이익을 위해서 힘쓰는 공공기관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우체국 에버리치 예금, 가입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부담이 적은 우체국 보험, 최고의 품질만을 엄선한 지역특산물을 최단 시간에 배달하는 우체국 쇼핑, 물건과 함께  친절함까지 배달하는 우체국 택배로 광명시민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공공부문 고객만족 서비스 9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올 해도 꼭 지켜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09년에도 광명시민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광명우체국장 김영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