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광명시중앙도서관 1박 2일 여름방학 독서캠프’ 운영
‘2010년 광명시중앙도서관 1박 2일 여름방학 독서캠프’ 운영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0.07.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중앙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8월 5일과 6일 양일간에 걸쳐 “1박 2일 여름방학 독서캠프”를 실시한다.

관내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독서활동과 문화활동을 다양하게 체험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참여하는 등 책과 함께 특별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독서캠프는 기존의 강의식 교육에서 탈피하여 자유로운 독서활동과 체험학습, 레크레이션, 공연관람 등 어린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위주로 꾸며진다.
전문 강사와 함께 배워보는 『찰흙으로 얼굴 감정 표현하기』, 『라디오 드라마 만들기』,『나도 작가! 이야기 창작하기』등의 강좌와 배우들과 같이 직접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공연『마쯔와 신기한 돌』그리고 연극감상 등 즐거운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책 속에 묻혀서 그 동안 읽고 싶었던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는 자유 독서 시간도 마련하여, 어린이에게 도서관이 재미있는 책 놀이 문화공간으로 여기도록 다가갈 것으로 기대 된다

1박2일 여름방학 독서캠프의 신청방법은 관내 초등학교 4~5학년을 대상으로 학교장추천과 개별 방문접수로 실시하며 7월 22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광명시중앙도서관 관리과장(이광훈)은 처음으로 열리는 1박 2일 여름방학 독서캠프를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소중한 추억거리를 만들고 어려서부터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여 바르게 성장하도록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중앙도서관은 어린이의 독서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지세한 사항은 중앙도서관 홈페이지(www.gmclib.or.kr) 공지사항 참고 및 전화(☎2680-54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