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야가라’ 어르신댄스동아리, 경기도서 ‘우뚝’
‘나이야가라’ 어르신댄스동아리, 경기도서 ‘우뚝’
  • 강찬호 기자
  • 승인 2010.11.09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복지관 어르신댄스동아리, 경기도 노인여가활동 경연대회 댄스부문 최우수상.

▲ 어르신동아리 나이야가라팀은 광명복지관 간판 댄스동아리팀. 대회 수상경력 만큼 지역사회 공연봉사활동도 활발하다.

지난 11월 4일(목) 경기도와 경기도노인복지시설연합회 주최로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경기도노인여가활동경연대회에서 광명복지관 소속 어르신댄스동아리 ‘나이야가라’팀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부자)은 나이야가라 어르신동아리 회원 18명 외에도 어르신수화동아리 ‘러브핑거’ 회원 13명도 참여했다. 복지관 측은 또 어르신들을 격려하기 위해 직원 3명과 응원단 8명을 파견해 어르신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나이야가라 팀은 이날 대회에서 자이브, 왈츠, 차차차, 룸바가 믹스 된 ‘창작댄스작품Ⅲ’을, 'Love Finger'팀은 가요 ‘동반자’ 노래에 맞춰 수화공연을 선 보였다.

특히 나이야가라 팀은 지난 2006년도 최우수상, 2007년도 우수상에 이어 2010년도에 다시 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해 저력을 과시했다.

광명복지관 정부자 관장은 “이번 경기도노인여가활동경연대회 참가 준비를 통해 어르신동아리 회원들이 보다 역량을 강화하며 어르신 개개인간의 친목과 동아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대회를 마친 후 노년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경기도노인여가활동경연대회는 어르신들의 건전한 여가활동 프로그램을 활성화시키기 위하여 열리는 대회로서 올해 총 42개팀이 출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