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3동 나눔누리터, 아름다운하루 판매수익금으로 가림중학교 장학금 전달
하안3동 나눔누리터, 아름다운하루 판매수익금으로 가림중학교 장학금 전달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3.01.1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회장:이미경)는 지난해 12월 27일 오전 가림중학교 학생들의 교복지원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10월 26일 아름다운가게와 하안3동 나눔누리터가 함께한 ‘아름다운 하루’ 행사 판매수익금 전액을 가림중학교 학생들에게 교복지원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장학금은 3학년 학생 5명에게 전달되었으며, 졸업 후 고교진학에 맞추어 교복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 이미경회장은 장학금 전달식에서 “아름다운가게 지역특화 수익나눔행사로 우리동네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교복을 지원해주어 기쁘다”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하안3동 나눔누리터에서 기증과 봉사로 행사를 주관하였고 나눔은 나눌수록 배가 되어 돌아오니 모두가 따뜻한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자”고 밝혔다.

한편, 아름다운가게는 국내외 소외계층 및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광명하안점은 지난 2006년 문을 열었다. 아름다운가게는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필요한 이들이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저렴하게 되팔고, 그 수익금은 다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나눔과 순환이라고 하는 가치를 실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생활 속 비영리 나눔 장터 매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