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굴,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설 연휴기간 정상 운영
광명동굴,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설 연휴기간 정상 운영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7.01.1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설 연휴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 동안 광명동굴과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를 정상 운영한다.

광명동굴의 개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매표소는 오후 5시에 마감한다.

현재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에서는 고흐, 모네, 르누아르 등 19세기 인상파 화가들의 작품을 미디어파사드, 프로젝트 맵핑, 가상현실 기기 등 첨단과학기술로 재해석해 살아 움직이도록 한 ‘미디어아트로 보는 세계명화전’이 전시되고 있어 설 명절을 맞아 함께 모인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1층 전시장에서는 수상한 업사이클展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만날 수 있다.

수상한 업사이클展은 지난해 업사이클 전시기획공모에서 수상한 조병철, 이도원, 문혜인 작가와 구앤장 작가그룹이 업사이클을 주제로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작품으로 꾸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18일 종료 예정이던 이 전시는 관람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전시기간을 3월 26일까지 연장한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광명동굴과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수도권에서 가까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연령과 관계없이 즐길 수 있다”며, “특히, 11일부터 운행하는 KTX광명역에서 사당역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광명동굴과 미디어아트로 보는 세계명화전을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이 방문해 할인혜택도 보고 특별한 추억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