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총 건설조합 광명지부,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지지 선언
한노총 건설조합 광명지부,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지지 선언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04.2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동조합 총연맹 한국건설노동조합 광명시흥지부 (지부장 류창수)는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예비후보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광명시흥지부가 소속된 한국건설조동조합은 전국 200만명의 건설노동자들의 자주적인 권리회복과 생존권에 관한 문제를 대변하는 조직이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에서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하며 지속적인 연계성을 가지고 사업을 추진해 달라는 마음을 모아 박승원 예비후보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4년 동안 박승원 예비후보는 시장에 재직하면서 타 후보와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의 결과물을 만들어냈고, 광명시가 지속가능 발전도시와 미래비젼을 가진 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정책과 실천 활동을 했으며 시민과의 원탁토론을 통한 정책의 반영 및 다양한 분야에서 대통령상과 대상, 우수상 등 90여 개의 수상 실적을 기록하는 등 광명시민을 위한 자치단체장으로 반드시 시민들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노동 기본권 보장과 고용의 안정 등 광명에서 건설노동자들의 삶을 지켜부시고 사회적 약자의 소리에 소통과 적극 행정으로 답해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광명시민은 밝은 미래를 약속할 수 있고 그것을 실천할 수 있는 능력과 충분한 준비가 된 시장, 도덕적이고 시민만을 바라보며 일할 수 있는 시장을 원한다”며 “광명시민과 함께 박승원 예비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