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문화예술축제 '광명 드림 아트페스티벌' 열린다.
청소년 문화예술축제 '광명 드림 아트페스티벌' 열린다.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2.10.13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제2회 광명드림아트페스티벌

광명시학원연합회(회장 김세진)는 제3회 '광명 드림아트 페스티벌'을 29일(토)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광명시민체육관 대리석 광장에서 연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축제는 광명시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었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슈퍼스타G, 서바이벌 골든벨의 경연마당, 그리기 마당, 과학과 예체능 연계의 체험마당, 미래 음악 아티스트를 꿈꾸는 연주마당 등이 열린다.

프로그램 참여를 위해서는 사전 접수 및 현장접수가 필요하다. 댄스와 노래 등 실력을 겨루는 ‘슈퍼스타G’의 참가신청은 14일(금)까지이고, 한국사와 시사문제을 바탕으로 역사교양과 시사상식을 겨루는 ‘서바이벌 골든벨’과 유초등부가 참여하는 ‘그리기마당’은 현장접수로 참여가 가능하다. ‘연주마당’은 이미 신청자가 몰려 조기에 마감되었다. 이번 축제는 국회의원 상, 시장 상, 시의회의장 상 등 각종 시상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창립 38년 전통의 광명시학원연합회의 다양한 학원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로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내실있게 행사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명시학원연합회 회장 김세진 축제 조직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이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지고 있는 역량을 마음껏 뽐내며, 참여하는 학부모님께는 오랫동안 기억될 좋은 가을날의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펴, 이번 행사에 청소년들은 자원봉사자로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광명시학원연합회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행사 문의나 각종 프로그램 참가와 관련된 내용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드림아트페스티벌 공식블로그(blog.naver.com/dreamartfestival) 또는 광명시학원연합회 사무국(02-2684-044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