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종합사회복지관,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훈훈한 장터’진행”
“철산종합사회복지관,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한‘훈훈한 장터’진행”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10.1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선)은 12일 철산2동 현충공원 분수대 앞복지사각지대 가정의 난방비 지원을 위한 미니바자회 ‘훈훈한 장터’를 진행하였다.

훈훈한 장터에는 침구류, 의류, 생활용품, 화장품 등 다양한 물품들이 판매되었다. 이뿐만 아니라 철산복지관의 대표 봉사단인 해피모아 자원봉사단의 ‘김떡데이’와의 결합으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훈훈한 장터’의 진행으로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가정의 난방비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본 행사를 위해 철산복지관에서는 광명지역 업체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후원 제안의 노력을 꾀하였다. 이를 통해 아방데코, 사회적협동조합 연꽃향기, 드림디포 광명점, 이동청과 등에서 침구류, 의류, 생활용품, 화장품 등의 물품을 지원하였으며 풍성한 행사 진행이 가능하였다.

후원에 참여한 아방데코의 엄원당 대표는 “이웃을 도울 수 있는 ‘훈훈한 장터’ 행사에 참여하여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훈훈한 온기가 지역 곳곳에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선 관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주신 업체 대표님들에게 감사드린다. ‘훈훈한 장터’를 통해 이웃에 대한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당일 모인 따뜻한 온기를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철산복지관은 다양한 복지사업의 전개를 통해 지역 곳곳에 나눔의 마음을 전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