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안주공 3단지 상가, 주민친화적 쇼핑환경 제공해 이용객 ‘호평’
하안주공 3단지 상가, 주민친화적 쇼핑환경 제공해 이용객 ‘호평’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12.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민편의 극대화한 ‘주민친화적’ 상가로 발돋움... 다양한 업체 입점해 편리
- ‘2022 광명시 골목상권 조직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마련 한 공터, 휴게시설로 탈바꿈 예정
하안주공 3단지 상가는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입점해 주민 편의성이 높다.<br>
하안주공 3단지 상가는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입점해 주민 편의성이 높다.

하안주공 3단지 상가 번영회(회장 최산호)가 최근 주민친화적 쇼핑환경을 조성해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고객을 위한 상가 휴게공간을 신설하고 홍보영상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어서다.  

특히 ‘2022 광명시 골목상권 조직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존 창고로 쓰이던 공간을 정리하여 마련 되었던 60평 규모의 공터를 활용하여 휴게공간으로 재탄생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이 휴게공간은 고객은 물론 주민, 상인들에게 모두 제공된다.

휴게공간은 완공 시 상가 이용객은 물론 상인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주민친화적인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는 게 상가관계자의 설명이다.

하안주공 3단지 상가는 주민친화적 상가로 발돋움 하고 있다.<br>
하안주공 3단지 상가는 주민친화적 상가로 발돋움 하고 있다.

하안주공 3단지 상가는 음식점, 식재료 전문점을 비롯한 생활에 필수적인 상업시설부터 패션, 인테리어 시공업체, 부동산 등 다양한 업체가 입점하고 있어 모든 연령대의 이용객이 이용하기 쉽다.

특히 상가 내에 정육점과 대규모 마트가 입점되어 있어 주민들은 신선하고 품질 좋은 식재료를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편의점과 무인 아이스크림 할인점도 마련되어 있어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여기에 헤어샵, 네일아트샵, 의류 쇼핑몰도 마련되어 패션에 민감한 고객에게도 인기다.  악세서리 전문점, 세탁소, 수선소 등 다양한 부가시설도 입점되어 있다. 아울러 상가에는 여러 인테리어 업체와 다수의 부동산이 자리잡고 있어 생활에 필수적인 요소들이 다수 마련되어 있다.

교육시설도 우수하다. 태권도장, 음악학원, 영어학원이 모두 마련되어 청소년들은 안전하게 등원할 수 있다. 또한, 한의원, 자전거샵, 반려동물 미용샵 등도 있어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다.

최산호 회장은 “하안주공 3단지 상가는 다양한 업종의 상업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라이프스타일이 각기 다른 주민의 생활을 충족시킬 수 있는 상가”라며 “고객과 상인 모두의 편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휴게공간도 조성될 예정인 만큼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안주공 3단지 상가는 버스 정류장 하안2동행정복지센터에서 하차 시 이동이 쉽다. 지하철 1호선 독산역에서 하차 시 27번 버스를 이용하여 하안4동행정복지센터에서 하차해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