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마당에서 즐기는 하안주공 9단지 상가
앞마당에서 즐기는 하안주공 9단지 상가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2.12.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00여 평 공터 활용해 고객 편의 극대화... 지자체 지원으로 캐릭터 벤치도 마련
-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업종 구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실현 가능
하안주공 9단지 상가는 500여 평 규모의 공터가 있어 가족식사와 회식 장소로 각광을 받는다.

하안주공 9단지 상가 번영회(회장 최종현)가 최근 상가 홍보영상을 제작하며 적극적인 고객유치에 나서 화제다.

하안주공 9단지 상가는 빼어난 입지로 기존에도 많은 고객이 이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안양천이 인근에 있으며, 하안주공1·2·3·4·9·10단지 중심에 위치해 있다. 아울러 상가 전면에는 500여 평 규모의 공터가 마련되어 있어, 지역민의 편의성이 극대화되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여름철에는 공터를 활용해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는 등 가족단위는 물론, 회식 장소로도 선호된다. 여기에 ‘2022 광명시 골목상권 조직화 지원사업’으로 공터 내 캐릭터 벤치가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말뚝박기 등의 놀이를 묘사한 디자인은 물론, 흥미 있는 디자인의 캐릭터 등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하안주공 9단지 상가 앞의 캐릭터 벤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상가 번영회의 한 관계자는 “공터를 활용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상인들은 물론 주민들까지 예전보다 즐겁게 생활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자체와의 협업으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하안주공 9단지 상가는 40여개 상업시설이 입점해 있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특히 아파트 단지 내에 둘러싸여 있는만큼 고정수요도 탄탄하다.

치킨, 백반, 중국음식점, 해산물 등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되어 있어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가 가능하며, 커피, 생과일 주스, 아이스크림점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정육점, 식재료 전문점도 있어 고객들은 신선한 재료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리모델링을 돕는 인테리어 업체는 물론 화원도 입점되어 있어 세대 내부를 꾸미는 것도 편리하다. 아울러 이발관, 주얼리샵, 헤어샵, 네일아트샵, 수선소 등도 입점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기타 교습소, 피아노 학원, 음악학원도 있으며, 태권도, 피트니스센터, 자전거샵 등으로 다양한 여가생활도 가능하다.

한편, 하안주공 9단지 상가는 버스 정류장 하안주공2·9단지에서 하차 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