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 식목일 맞아 배달특급 대형 할인 이벤트 진행!
화창한 봄, 식목일 맞아 배달특급 대형 할인 이벤트 진행!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3.04.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식목일을 맞아 즐거운 소비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소비자 이벤트는 5일 식목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최소 주문 금액 23,000원 이상 주문에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특급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 내 상단 배너 게시물을 통해 해당 이벤트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식목일은 소비자 혜택을 더욱 넓히기 위해 배달특급 공식 SNS 계정 (www.instagram.com/specialdelivery.kr)을 통해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노출될 쿠폰 코드를 배달특급 앱에서 입력하면 더하기 1천 원·2천 원 쿠폰 2장을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 코드를 확인한 소비자는 배달특급 앱 내 오른쪽 아래 끝 ‘더보기’ 탭에서 쿠폰 메뉴로 들어가 입력해 사용할 수 있다. ‘더하기 쿠폰’은 다른 기존 할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 식목일 이벤트는 새순이 움트는 봄을 맞이하여 도민들께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하기 쿠폰까지 함께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배달특급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상공인과 소비자 상생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