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자원봉사대학 “업사이클링지도사 2급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광명자원봉사대학 “업사이클링지도사 2급 양성과정” 수료식 개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3.06.1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를 통한 생활 속 업사이클링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한 제4기 광명자원봉사대학 ‘업사이클링지도사 2급 양성과정’을 모두 마치고 지난 14일에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자원봉사교육, 환경 및 업사이클링 실천 교육 과정, 현장 자원봉사실습, 수료식 등 총 9회차로 진행된 이번 과정에는 총 35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고, 제4기 광명자원봉사대학봉사단으로 지역사회에서 업사이클링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김영준 센터장은 “대학 과정을 수료한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드린다.”며, “업사이클링 전문 자원봉사 활동가로서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업사이클링 문화 확산에 힘써주시기 당부드린다. ”고 밝혔다.

제4기 광명자원봉사대학 과정을 수료한 참가자는 “좋은 기회를 주신 센터에 감사드리며, 교육과정을 통해 많이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함께하는 동기들 덕분에 즐겁고 행복하게 참여할 수 있었다. 앞으로 운영되는 제4기 광명자원봉사대학봉사단으로 활동하며 신바람나는 자원봉사를 통해 업사이클링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광명자원봉사대학은 지역의 이슈에 대응하기 위한 전문 자원봉사자 발굴을 진행하는 교육과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