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점과 함께하는 소하노인주간보호센터 ‘Good Neighbor Project’
이케아 광명점과 함께하는 소하노인주간보호센터 ‘Good Neighbor Project’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3.09.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광명점에서는 8월 28일 지역사회공헌활동 ‘Good Neighbor Project’로 광명시립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병설 소하노인주간보호센터(관장 서은경)에서 환경개선 나눔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이케아 광명점에서는 실제 판매되고 있는 가구와 원예물품 등을 활용하여 센터 내 노후 시설물들을 교체하고, 이용 어르신들의 생활주제에 맞게 공간을 리모델링하는 형태로 진행되었다.

나눔활동에 참여한 이케아 광명점 임직원들은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듭니다’라는 이케아 비전에 맞게 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의 활동주제를 바탕으로 리모데링하였다. 식사 및 휴게공간, 프로그램 및 사회관계 공간, 사무공간으로 새롭게 바뀐 센터를 이용하신 어르신들은 ‘일상생활이 더 편리해졌다’, ‘생활공간이 더 환하고 밝아졌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 서은경 관장은 “어르신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 마련에 고민이었는데, 이케아 광명점과 함께 공간 나눔 활동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계와 나눔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