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언론협의회 ‘2023년 제3회 올해의 광명인 상’ 시상식
광명지역언론협의회 ‘2023년 제3회 올해의 광명인 상’ 시상식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3.09.1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백근 농민 가수 (문화) “항상 시민들과 함께하겠다.”
- 김용성 경기도의원(정치) “지역사회와 더 많이 소통하면서 발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터”
- 위준철 주무관(사회·복지-개인), “앞으로도 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광명시 사회복지 공무원이 되겠다”
- 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부(사회·복지-단체) “회원들의 희생으로 이렇게 뜻 깊은 상 받아 영광, 단체 20주년 맞아 더욱 의미깊어” 
(좌로부터)▷정치 부문_김용성 경기도의원 ▷문화 부문_김백근 ▷사회·복지 부문_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부(단체), 위준철 주무관(개인)

광명지역언론협의회(회장 허정규)는 14일(목) 광명시의회 3층 회의실에서 ‘2023년 제3회 올해의 광명인 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광명지역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치하하고 표창함으로써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2023년 제3회 올해의 광명인상 시상식’에는 김백근(문화), 김용성(정치), 위준철 (사회·복지_개인), 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부(사회·복지_단체)가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문화 부문 수상자 농민가수 김백근 씨는 “지역 언론에서 주는 의미 있고 소중한 상을 받게 돼 감사드린다. 항상 시민들과 함께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정치 부문 수상자 김용성 경기도의회 의원은 “지역언론협의회가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더 많이 소통하면서 발전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회·복지 부문(단체) 수상자 경기장애인부모연대 광명시지부(회장 박미정)는 “발달장애인을 위한 특수교육 연대로 시작해서 벌써 올해로 20주년이 됐다”라며 “지역에서 활동하면서 이렇게 자리 잡기까지 우리 단체 회원들의 희생으로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에서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사회·복지 부문(개인) 수상자 위준철 주무관(광명시청 어르신복지과)은 “주변에 좋으신 분들이 함께했기 때문에 이렇게 큰 상을 주신 거로 생각하고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광명시 사회복지 공무원이 되도록 하겠다”라는 수상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허정규 광명지역언론협의회 회장은 “지역의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여 선행과 봉사로 광명을 알려주시는 시민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수상자 모든 분의 묵묵한 발걸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낸다”라고 말했다.

광명지역언론협의회는 광명지역 정론·직필의 공정한 보도를 추구하는 9개 언론사가 모인 협의회로 골든타임즈(조민환) 광명매일신문(유원배) 광명시민신문(신성은) 광명일보(허정규) 뉴스인광명(기호신) 뉴스팜(김연준) 미디어타임즈(신정식) 선데이광명(김지철) 시사팩트(정강희)가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