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원, 지역문화활성화사업<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
광명문화원, 지역문화활성화사업<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3.09.1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문화원(원장 윤영식)은 오는 24일(일) 12시부터 16시까지 지역문화활성화사업 제3회 <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거리 축제를 통해 문화특화거리를 조성하고 활성화하여 광명시민들의 행복한 공동체 문화형성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광명시평생학습원부터 광명문화원까지 구간에서 진행되는 본 행사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알록달록’예술체험,‘반짝반짝’문화공연,‘오물오물’먹거리,‘와글와글’놀이동산 등으로 운영되며 다식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네일아트, 전래놀이, 바이킹, 먹거리 등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축제 현장의 체험료 전액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곳에 쓰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작년 플레이그라운드에 찾아주신 광명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를 준비하여 작년에 아쉽게 많은 체험을 하지 못한 시민들에게 보답하고자 체험부스와 진행인력을 확대하여 준비하였다.

광명문화원 윤영식 원장은“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 행사를 통해 ‘철망산 42 일대’가 광명시민들에게 문화의 거리로 인식되기를 바라며, 더불어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이웃이 모두 동심으로 돌아가 서로 소통하는 자리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안내 및 문의사항은 광명문화원 홈페이지(http://www.gmc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2618-5800)

한편, 2023년 9월 23일 22시부터 9월 24일 18시까지 행사구간은 광명경찰서 및 광명모범운전자회의 지원을 통해 차선확보 및 교통통제가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