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어울마당 [나락실:Y2K] 성료
나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어울마당 [나락실:Y2K] 성료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3.10.3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름청소년활동센터는 청소년어울마당 [나락실:Y2K]을 지난 28일 철산상업지구 원형관장에서 열었다.

‘오락실, Y2K’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부터 운영까지 참여하며, 청소년들과 시민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이날 ▲미술 동아리 아크로체와 스마일데이의 페이스페인팅·팝콘펜 컬러링 ▲과학 동아리 클러스터의 리듬게임 체험 부스 ▲재미과학탐구단 꼼지락의 EM 흙공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가 운영되었으며, 뒤이어 태권무 동아리 용을 시작으로 댄스 공연(유니스, 슬레이, 혼동)과 밴드 공연(광대, 퍼스트, 샛별, 보히, 밴디름)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호흡하며 자신의 끼를 펼쳤다.

특히 공연에서 나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크로커스] 소속 이채은 청소년이 사회를 맡아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고, 광명소방서 의용소방대와 광명경찰서에서는 관객·행인 안전 관리 지원을 통해, 더욱 안전한 행사가 될 수 있었다.

나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동아리연합회[다원] 회장인 나혜민 청소년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끼와 재능을 펼친 이번 행사가 세대를 아우르는 지역 문화행사가 되어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름청소년활동센터 안미선 센터장은 “체험부스와 공연을 위해 주도적인 참여로 기획, 운영한 행사가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나름은 청소년들이 끼를 발휘하고 상상력에 날개를 달 수 있는 공간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