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문화재단, 광명 예술인 찾아 나선다...'광명시 예술인 실태 및 예술인 DB 조사'
광명문화재단, 광명 예술인 찾아 나선다...'광명시 예술인 실태 및 예술인 DB 조사'
  • 김규리
  • 승인 2023.11.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문화재단(대표이사 어연선)은 광명시 거주 또는 광명에서 활동하는 예술인을 대상으로 한 ‘광명시 예술인 실태 및 예술인 DB 조사’를 오는 12월 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광명 예술인의 전반적인 현황을 확인하고, 광명시의 예술인 정보를 구축하기 위하여 추진되었다. 조사를 통해 구축된 예술인 정보는 광명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웹플랫폼 예술인지도(www.artistmap.kr) 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재단은 예술인 및 문화예술 관계자 대상으로 이번 조사에 대한 폭넓은 의견을 듣고자 조사 이전에 라운드테이블, 예술 분야별 소규모 그룹 좌담회도 진행하였다.

어연선 대표이사는 “예술인을 위한 지원 정책 및 사업 방향을 수립하기 위하여 현재 예술인의 실태를 파악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렇기에 많은 광명 예술인들이 참여해 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조사를 향한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예술인지도 홈페이지에서는 언제든지 예술인들이 직접 프로필을 등록하고 다양한 장르의 예술 활동을 홍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정책기획팀 02-2621-888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