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자치기구 보고대회 및 교류활동 성료
나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자치기구 보고대회 및 교류활동 성료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23.11.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성숙) 나름청소년활동센터는 지난 25일 ‘청소년자치기구 보고대회 및 교류활동’을 진행했다. 센터는 보고대회를 통해 청소년자치기구들의 2023년 한해의 활동 성과와 2024년 활동 계획을 공유하고 성실한 활동을 보인 동아리 및 청소년들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2023년의 연말을 마무리하고 청소년자치기구 간 관계형성을 위한 교류활동을 준비하여 함께 즐기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2023년 나름청소년활동센터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크로커스], 과학·댄스·밴드 등의 분야로 활동하는 총 20개의 청소년동아리, 청소년과학기획단으로 활동하는 재미과학탐구단 꼼지락이 청소년자치기구로서 활동해왔다. 이 날은 해당 청소년자치기구뿐만 아니라 2023년에 나름청소년활동센터에서 운영되었던 청소년과학프로그램 [Youth Maker], [GM MAP], [날드론쥐], [달고나몹] 참여청소년도 함께 보고대회와 교류활동에 참여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크로커스]에서 활동 중인 이0은 청소년은 보고대회에 참여하여 나름청소년활동센터에서 청소년운영위원회 말고도 어떤 활동들이 진행되었는지, 다른 자치기구 친구들은 무슨 활동을 했는지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으며, 다양한 즐길거리와 교류활동으로 따뜻한 연말파티를 하는 기회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름청소년활동센터 안미선 센터장은 “2023년 한해동안 많은 청소년자치기구들과 프로그램 참여청소년이 열심히 활동했던 모습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는 기회였고, 청소년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들이 정말 대단하고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시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