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예술교육 활성화 위한 「2023 광명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 개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예술교육 활성화 위한 「2023 광명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 개최
  • 권수미
  • 승인 2023.12.0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현)은 감성의 힘으로 행복한 시민을 키우는 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2023 광명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2023 광명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은 16개교 학생 및 교사밴드, 국악, 오케스트라, 난타, 뮤지컬 공연과 회화, 목공, 그림책, 창의 염색 등의 다채로운 작품 전시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2일간의 공연과 전시로 운영되었으며 광명극장 공연과 더불어 온라인(해오름 광명교육지원청 TV 유튜브)송출로 참여한 학교 및 학부모들의 높은 참여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2023 광명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에 참여한 교사는“이번 행사는 광명 교육공동체 모두 행복하고 의미 있는 예술적 경험을 만끽하는 특별한 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용현 교육장은 “이번 지역과 함께하는 광명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은 예술로 소통하고 공유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학교가 연계해 광명 학교 예술교육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