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신성, 광명을 국회의원 선거 출마선언
더불어민주당 강신성, 광명을 국회의원 선거 출마선언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3.12.14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의 강신성 광명을 전)지역위원장이 14일 이원익 선생의 오리서원에서 광명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광명시의 밝은 미래와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목표로 출마의 변을 밝혔다.

강신성 예비후보는 현재 대한민국의 어려운 민생 문제와 민주주의의 위기 상황을 강조하며, ▲민생제일의 정치 ▲신뢰와 애당의 정치를 펼칠 것을 약속했다. 그는 2017년부터 광명시의 현장 정치에 참여하며 정직과 신의를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삼아왔다고 말했다.

특히, 강 예비후보는 일부 국회의원들의 변절과 표리부동한 행태에 대해 비판하며, 정직하지 못한 나쁜 정치를 배격하고 바르고 착한 정치를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지난 실패에도 불구하고 광명과 광명시민에 대한 헌신을 계속해왔으며, 그것이 그의 초심이자 약속임을 강조했다.

강신성 예비후보는 '구로차량기지 광명 이전 저지' 삭발투쟁과 '후쿠시마 핵 폐수 투기 반대' 1인 시위 등을 통해 정의로운 정치를 실천해왔다고 밝혔다. 이러한 활동은 광명시민과 함께한 의미 있는 저항의 사례로 자평하였다.

이날 강 예비후보는 윤석열 검찰독재에 맞서 싸우겠다는 의지와 함께, 민주주의와 민주당의 승리, 정권 탈환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발표했다. 그는 광명을 사랑하며, 민주당에 대한 자부심을 표현하며, 모든 시민과 당원들의 지지와 성원을 간절히 호소했다.

또한, 강신성 광명을 전)지역위원장은 출마 선언에 이어, 같은 날 오후 3시에 광명시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하여 국회의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강신성 예비후보의 이번 출마 선언은 광명시의 미래와 민주당의 전략적 승리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선거에서의 그의 활동과 결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