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노인종합복지관, 노년사회화교육 어르신 수강생 모집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노년사회화교육 어르신 수강생 모집
  • 권수미
  • 승인 2024.01.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여가문화생활 지원을 위한 2024년 상반기 노년사회화교육 ‘소하 LiFE 대학’을 1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총 5개월에 걸쳐 진행한다.

노년사회화교육 접수는 15일(월) 부터 19일(금)일 까지로 방문 및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2024년 상반기 노년사회화교육 ‘소하 LiFE 대학’은 성인학습자에 특화된 전문기관인 대학교의 평생학습 시스템을 소하노인종합복지관의 운영방향에 맞게 도입한 노년사회화교육 활동의 새로운 이름이다.

위와 같은 학습지원체계 구성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지역주민에게 접수부터 종강까지 참여과정 전반에 있어 체계적인 학습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존 교육문화, 정보화교육 등으로 나눠져 있던 분야를 5개 학부로 개편하고 학부 특성에 맞춰 총 42개 강좌를 기획, 대면·비대면 강좌를 넘나들며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재밌고 유익한 활동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만 60세 이상 광명시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024년 상반기에는 신청 강좌 수의 제한을 없애 지역주민의 배움에 대한 욕구를 풍성하게 채워줄 활동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립 소하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gmsenior.or.kr) 및 카카오친구(카카오톡 친구: 소하노인종합복지관) 등록 후 알림소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