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국회의원 재선도전!...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공천확정
임오경 국회의원 재선도전!...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공천확정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4.02.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국회의원이 22대 국회의원 선거 광명갑지역 후보로 확정되었다.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국회의원이 22대 국회의원 선거 광명갑지역 후보로 확정되었다. 더불어민주당은 21일 1차 경선지역구 21곳을 발표하면서 광명갑에 임오경 의원이 1등이라고 공지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21대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전략공천으로 광명갑 지역에 내려와 47.66%의 득표율로 국회입성하여,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첨단전략산업특별위원회, 국회운영위원회에서 활동하였으며, 당내에서는 대변인, 원내대변인, 원내부대표, 정책위 상임부의장 등을 지냈다. 

임오경 의원은 공천확정 후 감사인사를 통해 "본선에서 '폭정 정권'과 '무능 여당'에 맞서 싸워 진짜 '승리'를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임오경 국회의원 감사 인사

임오경입니다.
 
당내 경선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국회의원 후보로 확정됐습니다. 당원님들과 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큰 절을 올립니다.
 
같은 민주당 동지끼리의 경선이었습니다. '선택'을 받아 출전권을 얻었을 뿐입니다.
 
저와 경쟁했던 임혜자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임혜자 유재성 두 분의 소중한 뜻과 꿈까지 함께 이뤄나가겠습니다.
 
4년 전 당 영입 인재로 광명에서 피땀 흘려 뛴 성과에 대해 '우리 임오경 잘했다. 고생했다. 당신 우리 사람이다' 인정받은 것 같아 감격스럽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격려 속에 더욱 성장했고 힘껏 일할 수 있었습니다.
 
본선에서 '폭정 정권'과 '무능 여당'에 맞서 싸워 진짜 '승리'를 이뤄내겠습니다.
 
저 혼자의 힘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당원님과 시민 여러분과 비바람을 뚫고 정상에 함께 올라 민주당 승리 깃발을 꽂겠습니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헌법 1조의 가치를 광명에서 꽃피우겠습니다. 국격회복, 민생복구, 광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선기간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광명갑 더불어민주당의 자존심을 지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2월 21일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임오경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