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희 광명을 민주당 후보 사무소 성황리 개소..."깨끗한 정치 새로운 광명 만들겠다"
김남희 광명을 민주당 후보 사무소 성황리 개소..."깨끗한 정치 새로운 광명 만들겠다"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4.03.1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깨끗한 정치로 새로운 광명을 만들어 내겠다" 포부 발혀
- 강신성, 양이원영 공동선대위원장을 비롯한 300여 광명시민 참석
- 김남희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의 공식적인 발족과 활동의 시작

김남희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6일 300여 명의 시민과 당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강신성, 양이원영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광명(갑) 후보 임오경 국회의원, 안성환 광명시의회 의장, 박승원 시장 부인 신지희 여사, 김용성 최민 경기도의원, 김정미 이형덕 현충열 광명시의원,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 원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여 사무소 개소와 선거대책위원회 발족을 축하하였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총선이 불과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절망의 대한민국에서 희망을 꽃피우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지친 국민의 삶이 내일의 기대로 채워질 수 있도록 지금 우리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합니다. 여러분의 손으로 역사를 만들어 주십시오. 삶의 위기, 민주주의의 위기, 평화의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이 웃을 수 있는 든든한 내일을 만들어주십시오!“라며 김남희 후보의 도전을 응원하고 격려하였다.

김남희 후보는 ”광명 시민과 당원분들이 없었다면 이 자리에 서 있는 게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참석한 시민과 당원에게 감사함을 전달했다. 또한, ”지난 날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광명 시민과 당원분들, 그리고 오늘까지 제 개소식을 축하하러 와주신 여러분들을 위해서라도 깨끗한 정치로 새로운 광명을 만들어 내겠다“며 광명(을)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남희 후보는 개소식을 마치고 같은 지역구 국민의힘 전동석 후보 개소식에 참석하여 방명록에 서명과 축하의 메시지를 적었다. 김남희 후보는 ”광명시의 발전을 위해 모든 열정과 정성을 다 쏟는다는 점에서 전동석 후보는 저와 같은 길을 걷고 있다“며 ”공정한 경쟁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인사 드리러 왔다“는 말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