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희 광명(을) 민주당 후보 '감동캠프' 선대위 발대식 개최
김남희 광명(을) 민주당 후보 '감동캠프' 선대위 발대식 개최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4.03.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5일(월) 오전 10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개최
- ‘압도적 승리’를 목표로 선대위 위원장들에게 임명장 수여
- 양기대 의원 "함께 힘을 모아 승리를 쟁취하자"
- 양이원영 의원 시민사회지원단을 통해 선거 지원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재 김남희 광명(을) 국회의원 후보 ‘감동캠프’가 25일 하안동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에서는 김용성 도의원, 유종상 도의원, 이지석 시의원, 현충열 시의원을 포함한 30여 명의 선거본부 위원 및 위원장들이 임명장을 수여받으며 김남희 후보와 함께 광명시(을) 지역의 발전과 이번 22대 총선에서 민주당의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양기대 국회의원의 메시지도 전달됐다. 양기대 의원은 “함께 힘을 모아 광명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반드시 쟁취해 내자”며 김남희 후보의 당선을 염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또한, 양이원영 국회의원과 함께 선거를 준비했던 시민들도 시민사회지원단을 꾸리고 김남희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김남희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는 20대 중심 조직인 ▲청년 선거대책위원회 ▲청년정책기획단과 지역 소상공인 위원들로 구성된 ▲소상공인청년위원회 등 청년들로 구성된 조직이 많다. 이에 더해 시민사회운동 경력이 풍부한 구성원들로 이뤄진 ▲시민사회지원단까지 구성되어 있다.

김남희 후보는 발대식에서 “후보 혼자만의 힘만으로는 선거에서 승리할 수 없다”며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광명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위해 온 힘을 다해주시는 선거대책위원회 위원, 위원장 일동 그리고 함께 해주시는 시민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주어야만 이겨낼 수 있다”고 밝혔다.

김남희 후보는 이외에도 “선거대책위원회의 발대식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광명시(을) 지역구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 지역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이번 총선 승리를 통해 윤석열 정권의 검찰독재 정권을 규탄하고 저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