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갑 임오경 의원 재선 성공..."보내주신 지지는 준엄한 명령"
광명갑 임오경 의원 재선 성공..."보내주신 지지는 준엄한 명령"
  • 신성은 기자
  • 승인 2024.04.11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오경 58.83% vs 김기남 41.26%
-임오경 민주당 후보 "위기의 대한민국 정치와 민생 회복, 광명발전을 이루라는 준엄한 명령"

임오경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국회의원이 58.73%로 재선에 성공하며, 시민들과 기쁨을 나누었다. 

임 후보는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는 위기의 대한민국 정치와 민생을 회복하고, 열정을 다해 광명발전을 이루라는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한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시민과 함께 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전했다. 

임오경 당선자는 함께 선거를 치른 국민의힘 김기남 후보의 공약도 광명발전을 위해 소중히 살피겠다고 밝히고, 양기대 의원과 경선을 치룬 임혜자 후보에게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또한, 광명을 지역의 김남희 당선자에게도 축하를 전했다.

한편, 임오경 후보는 학온동 지역을 제외하고 전 지역에서 높은 지지를 받았다. 학온동의 경우 임오경 당선자 38.89%(410표), 김기남 후보가 61.1%(644표)를 얻었다.

거리를 지나던 청년들이 임오경 후보의 당선 소식을 듣고, 선거사무소를 들러 축하를 전했다.

[당선 소감문] 광명갑 국회의원 임오경 당선자

 

지난 4년간 저 임오경을 믿어주시고 다시 일할 기회를 주신 광명시민 여러분과 당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는 위기의 대한민국 정치와 민생을 회복하고, 열정을 다해 광명발전을 이루라는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임오경은 4년간 발로 뛰어온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함께 경쟁했던 김기남 후보님의 공약도 광명발전을 위해 소중히 살피겠습니다. 또한 당을 위해 끝까지 헌신한 양기대 의원님과 저와 경선을 치뤘던 임혜자 후보께 감사드리고 새로운 일꾼이 된 김남희 당선자께 축하를 전합니다.

22대 국회에 들어가 추락한 대한민국의 국격을 회복하고, 팍팍해진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 공정과 상식을 확립하고 민주주의를 굳건히 지키겠습니다. 광명의 현안들은 하나하나 해결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광명시민분들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4.4.10. 22대 총선 광명갑 국회의원 당선자

임오경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