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여행을 보장하는 e-렌트카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는 e-렌트카
  • 허정규기자
  • 승인 2004.08.29 15: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일제 근무로 여행에 관심 많아져


주5일제 근무가 전면 실시되면서 우리 국민들의 건강/여행/레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 여행에 대한 국민적 관심은 해외여행에 많이 몰리고 있지만 국내 영행에 대한 관심 또한 커지고 있다. 특이한 변화는 틀에 박힌 기존의 여행 상품이나 이미 많은 사람들의 손때가 묻은 곳보다는, 여행객 스스로가 웹쇼핑을 통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여행코스를 찾아 떠나는 알뜰 여행족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여행에 필수는 자동차이다. 요즘과 같은 불경기에 유가 인상으로 인한 기름값 걱정으로 많은 국민들이 여행을 주저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렌트카를 타고 떠나는 상쾌하고 안전한 여행을 추천해 본다. 

                    광명경찰서 삼거리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e-렌트카


광명시 최대의 차량 보유를 자랑하는 e-렌트카

체어맨, 다이너스티, 그랜저XG등 고급대형차에서 뉴EF소나타, SM5, 옵티마등의 중형차량, 액센트 등의 소형차량, 단체 여행객을 위한 그레이스 등 각종 승용/승합 차량, 카니발 등의 SUV 차량등 다양한 차량을 총 86대 보유하고 있다. 


全차량 보험 가입으로 안전한 여행 보장

현대해상화재보험 등에 렌트카 종합보험 가입됨으로 혹시나 있을 사고에 철저히 대비함으로써 고객의 안전를 최우선으로 추구함. 

                e-렌트카  김동철사장이 아이와 함께 활짝 웃고 있다.


기업 고객을 위한 차량 장기 대여

장기대여라 함은, 차량을 1년이상 장기간 사용함을 말하며 신차를 대여하며 월 대여료만 지불하시면 보험, 정비, 세금 등 차량업무를 처리해 드리며, 업무 특성상 차량운행이 잦은 기업은 저렴한 연료(LPG)인 대여차량을 이용함으로써 비용절감을 하실수 있으며 계약기간이 종료되면 원하시는 차량으로 재계약 하실 수 있습니다. 


* 광명시민신문 독자를 위한 특별 할인혜택 실시
e-렌트카 대여료 30% 할인 혜택 -> 문의/이용하기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http://www.e-rentcar.net


e-렌트카 사무실 약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숯껌뎅이 2004-09-23 16:02:41
네..한 번 이용해 본 사람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전혀 불편이 없는 회사입니다. 많은 분들 이용하셔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