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제2회 광명시자원봉사 한마당' 연다.
오는 21일 '제2회 광명시자원봉사 한마당' 연다.
  • 이승봉기자
  • 승인 2005.12.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회 자원봉사한마당 사진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소장 김근수)에서는 2005. 12. 21(수) 늦은 2시 광명시평생학습원 2층 공연장에서‘제2회 광명시자원봉사 한마당’을 개최한다.

신명나는 소리로 지역의 어르신들과 사랑을 나누는 봉사동아리 ‘창울림회’의 어울림 한판과 멋있게, 폼나게, 자신만만하게 통기타로 지역사회를 누비는 주부 통기타 봉사동아리‘아키모’의 아름다운 사랑의 선율로 행사는 시작된다.

 2시30분부터 시작되는 본 행사는 우수자원봉사자 시간인증 및 장관, 경기도지사, 도의회의장 표창 전수에 이어 우수자원봉사단체 표창, 수요처에서 뽑은 아름다운 자원봉사자 상, 제 2회 광명시자원봉사활동 사진공모전’ 입상작 시상, 내빈들의 축사와 격려사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이웃을 위해, 광명시를 위해, 우리사회를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여 활동한 자원봉사자 개인들과, 단체 및 또 이들과 함께 해온 수요처들과 1년간의 활동을 축하하고, 작지만 힘을 다해 활동한 소규모 자원봉사 동아리를 지지· 격려하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 번 행사를 통해 활기차고 힘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활동 동기 극대화와 선의의 경쟁을 유발하여 더욱 더 적극적이며 질적으로 향상된 봉사활동을 기대 한다.
 
더불어 작년에 이어 제 2회 광명시자원봉사활동 사진전은 광명시청, 철산역, 광명시평생학습원 1, 2층 로비에서 올해 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사진전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여러 분야의 자원봉사활동을 만나보고 광명시 지역사랑 실천과 자신의 의미 있는 삶을 위하여 자원봉사의 마음을 가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2005. 12. 13  /  이승봉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