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4회 어린이날 큰잔치 「아이사랑 광명사랑!」행사안내
제 84회 어린이날 큰잔치 「아이사랑 광명사랑!」행사안내
  • 이승봉기자
  • 승인 2006.04.1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강병권)에서는 광명시와 함께 제84회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아동들의 권리를 증진시키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체험과 신나는 놀이의 장을 마련하였다.

『아이사랑 광명사랑!』행사는 2006년 5월 5일 (금) 10:00~15:00 광명시 실내체육관 운동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군악대, 모범어린이 표창, 어린이 난타의 공연의 제1부 기념식을 시작으로 제2부 부모와 함께하는 골든벨, 방문한 모든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미니체육대회인 제3부 함께하는 ‘어울마당’ 으로 이루어진다. 
그 밖에 행사 중 상시로 아이들이 여러 가지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며 아동권리증진캠페인, 미아예방 이름표 달아주기, 어린이 나눔장터도 함께 열린다.

이 중 2부 행사인 부모와 함께하는 골든벨은 선착순 200쌍을 사전 접수받아 진행될 예정이며, 어린이 인형극과 댄스공연이 어우러져 부모와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기대하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부모와 함께하는 골든벨 참가자격은 광명시에 거주하고 있는 가족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하안종합사회복지관(02-894-0720/담당: 이 선 사회복지사)으로 전화 접수하여 참가번호를 부여받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