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회 사회복지의날 행사, 등반대회와 함께 열려
10회 사회복지의날 행사, 등반대회와 함께 열려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09.10.0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 제1회 광명시 사회복지인 등반대회 성황리에 마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부자)는 9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광명시 도덕산 야외음악당과 도덕산 일원에서 제1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과 제1회 광명시 사회복지인 등반대회를 개최하였다. 

광명시 주최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와 광명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가 공동 주관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기념식과 광명시 사회복지인의 친목과 화합의 장으로 제1회 광명시 사회복지인 등반대회가 마련되었다. 

수화자원봉사동아리 ‘청림회’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한 이번 기념식에서 정부자 회장은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하여 그 간 각 영역에서 수고한 사회복지인들을 격려하였다. 이효선 광명시장도 축사를 통해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서 어두운 곳을 밝히는 일을 자처하고 나선 사회복지인의 노고를 격려했다.  

제1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유공자 표창으로 광명시장 표창자는 광명종합사회복지관 이경숙, 광명노인복지센터 권명남, 광명시평생학습원 정선영, 광명시의회의장 표창에는 광명시자원봉사센터 김가연, 광명종합사회복지관 김영희,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신주영이 수상하였다. 

백재현 국회의원 표창은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박옥분, 광명시평생학습원 이양희, 전재희 국회의원 표창은 사회복지법인 빛나라 김지영,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정영업이 수상하였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은 광명1동 주민센터 박정선, 광명3동 주민센터 임지은이 수상하였다.  

이날 유공자 표창을 수상한 김지영 사회복지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자신의 역할과 복지인으로써의 자신의 비전을 더욱 공고히 하는 기회가 되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광명시 사회복지인이 하나로 단합되길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