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기대, 동 순회하며 주민들과 '소통' 나서
양기대, 동 순회하며 주민들과 '소통' 나서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0.07.1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시장, 하루 3~4개동 방문하고, 동 현안 등 청취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광명”이라는 시정방침을 내세운 민선5기 양기대 시장은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시정을 강조하며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이어 가고 있다.

취임 후 매일 아침 각종 개발현장과 시설 등을 둘러보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경청하고 있고, 이어 12일부터 취임에 따른 동 주민센타 방문인사를 시작한다.

동 방문인사 일정은 12일부터 16일까지 광명1동을 시작으로 학온동까지 18개 동 주민 센터를 하루에 3~4개소씩 이어져 진행된다.

직원과의 인사, 주요 현안사항 청취, 동 관련 단체장 등과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시정을 운영하기 위해 동 방문 인사를 할 예정이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광명”이라는 민선5기 시정방침과 「보금자리 신도시 지역에 대학과 종합병원 유치로 명품 자족도시 건설, 테크노밸리와 물류 유통단지 조성으로 일자리창출 및 경제 활성화, 교육전담조직 신설 및 광명 교육문화재단 설립으로 학교교육과 평생교육이 어우러지는 교육혁신ㆍ문화도시 건설, 광명의 23개 모든 초등학교에 배움터 지킴이실을 설치하여 학교내외 폭력 예방」등 다양한 시정 방향을 주민들에게 설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방문일정은 ▲12일 광명1동, 광명2동, 광명3동, 광명4동 ▲13일 광명5동, 광명6동, 광명7동 ▲14일 철산1동, 철산2동, 철산3동, 철산4동 ▲15일 하안1동, 하안2동, 하안3동, 하안4동 ▲16일 소하1동, 소하2동, 학온동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