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니와 함께 하는 음악 여행으로의 초대
다소니와 함께 하는 음악 여행으로의 초대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6.06.2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복지관, 창단5주년 기념, 제6회 광명 다소니예술단 정기연주회 개최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수녀) 소속 광명 다소니예술단(단장:박종덕, 부단장:박은정)이 오는 28일(화), 오후 5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광명시민 및 장애인, 장애인가족들을 위해 창단5주년 기념 “제6회 다소니예술단 정기연주회” 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다소니 예술단’의 쳄버오케스트라단, 합창단, 뮤지컬단 단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공연을 통해 전달되는 감동을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으로 비장애인의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며, 장애인의 문화‧예술적 욕구를 계발하고 지원하여 사회참여 통로 마련 및 자아실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별도의 예약 없이 공연 당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으로 오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다소니 예술단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는 다양한 예술적 능력을 펼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하는 사람들(가족, 친구)과 함께 다소니예술단의 공연으로 기쁨과 희망을 나누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본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하며 문화 참여 기회확대 및 문화 격차 해소로 국민 행복 구현하는 렛츠런문화공감센터 광명의 문화융성 지원금을 받아 진행된다.

문의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가족문화지원팀(070-4510-36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