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광명시 청소년가요제 및 댄스경연대회 성황
제5회 광명시 청소년가요제 및 댄스경연대회 성황
  • 이승봉기자
  • 승인 2006.07.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연예인협회 광명시지부(지부장 : 김완식)는 지난 8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광명시 거주 초·중·고등학생 등 남·여 청소년이 참여하는 제5회 청소년 가요제 및 댄스경연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할 공간을 마련하고, 건전한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달 24일 예선심사를 거쳐 가요 12명, 댄스 6팀 20명의 본선 진출 팀을 선정해 열띤 경연을 벌였다.

이날 행사는 MC 겸 인기 개그맨 정성호가 사회를 맡았으며 초청가수 김완식, 황혜림, 권순애, 이정미, 이재호 등이 출연하고, 작곡가 노영준, 이수원씨 등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그동안 학업에만 전념하던 학생들이 본인들의 숨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모처럼 함께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서는 댄스부문에서는 광명정보고 이아름 외 3명이 대상을 받아 시장상과 상금 30만원을 받았다.  금상은 댄스팀 장시연, 장시주 학생이 은상은 광남중 이현영 외 2명이 동상은 댄스팀 백민주, 강은혜 학생이 장려상은 민유진, 조혜정 학생이 각각 차지했다. 
가요 부문은 광명고 손아영학생이 ‘기억상실’을 노래해 대상을 받아 시장상과 상금 30만원을 받았고 금상은 광명고 오송이 학생, 은상은 광문고 이지연 학생, 동상은 광명정보고 김록현 학생, 장려상은 광명북중 송지희 학생이 각각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