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의회, 사랑의 짜장차 봉사활동에 동참
광명시의회, 사랑의 짜장차 봉사활동에 동참
  • 광명시민신문
  • 승인 2016.03.0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6일, 하안복지관 봉사활동에 참여...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동참

김기춘,이영호,나상성 광명시의회 의원과 의장(왼쪽부터, 위)이 하안복지관에서 개최된 사랑의짜장차 봉사활동에 참여해, 함께 했다.

광명시의회(의장 나상성)는 지난 6일 나 의장을 비롯, 김기춘, 이영호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한국SNS연합회 '사랑의 짜장차' 배식봉사에 손을 보탰다.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한국SNS연합회 사랑의 짜장차는 소외계층이나 어려운 이웃들이 있는 곳을 직접 찾아가 짜장면 나눔봉사활동 등을 펼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이날 의원들은 한국SNS연합회 회원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면도 뽑고 짜장면을 배달하며 훈훈한 정도 함께 나눴다.

나 의장은 "짧은 봉사활동이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까지 따뜻해졌다"며 "앞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정책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시와 함께 고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배식봉사에 참여한 의원들은 "의회가 시민의 생활현장 속으로 달려가 다양한 계층을 돌보고 의견을 수렴해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사랑의 짜장차 오종현 대표는 "SNS에서 의견이 맞는 사람들이 모여 지난 2012년부터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 봉사 릴레이가 끊기지 않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